입찰 시작하기

몇 단계만 거치면 다른 광고 소스와 함께 작동하도록 입찰을 설정하여 요청에 따라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입하기

기존 Google Ads 및 애드센스 계정에 사용하는 Google 계정으로 가입하세요. 이러한 계정이 아직 없는 경우 가입할 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photo
2

앱 세부정보 추가하기

앱 준비 상태 절차를 시작하려면 앱 스토어에 출시된 앱이든, 테스트 중인 앱이든 관계없이 모바일 플랫폼과 앱 이름을 추가해야 합니다. 모든 신규 앱은 앱 준비 상태 검토를 거쳐야만 광고를 완전히 게재할 수 있습니다.

앱 세부정보 추가하기
photo
3

미디에이션 그룹 생성하기

미디에이션 그룹은 게시자가 정의하는 타겟팅 설정의 조합입니다. 각 광고 단위에 대한 미디에이션 옵션을 개별적으로 설정하는 대신 원하는 그룹에 광고 단위와 광고 소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미디에이션 그룹 생성하기
photo
4

광고 소스 파트너십 설정하기

입찰을 시작하려면 먼저 광고 소스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세요. 일부 파트너십은 AdMob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그 외의 파트너십의 경우 광고 소스 홈페이지에서 계정을 만드는 것처럼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소스 선택하기
photo
5

입찰 사용하기

미디에이션 그룹을 만든 후 광고 요청 입찰에 사용할 광고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SDK 및 광고 단위 매핑을 구현하면 입찰이 폭포식 구조 미디에이션과 같은 다른 광고 소스와 함께 작동합니다.

입찰 사용 설정하기
photo

AdMob 시작하기

AdMob은 모든 노출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모바일 앱에서 수익을 얻도록 지원하는 앱 전용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며, 모든 관련 기능을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AdMob에 가입하기
AdMob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