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ob 미디에이션 살펴보기

개발자의 일을 덜어주도록 설계된 AdMob 미디에이션에서 자동화 도구를 통해 앱 수익을 늘리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며 활용 가능한 분석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dMob 미디에이션 살펴보기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AdMob 네트워크는 세계 최대의 광고 네트워크 중 하나로, 광고 공간을 두고 경쟁하는 수백만 명의 광고주를 통해 순익을 극대화하며 이 모든 과정을 개발자가 제어할 수 있습니다.

Google 광고 네트워크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하세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네트워크 중에 내 위치 및광고 포맷에 대해 실적이 가장 우수한 네트워크를 선택하세요.

공개 입찰을 통한 통합 입찰

모든 노출에서 최대 CPM을 달성하세요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네트워크를 동시에 호출하면 광고 소스에서 각각의 노출에 대해 실시간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항상 최고가를 제시하는 광고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AdMob 입찰에 대해 알아보기

더 많은 수요를 창출하세요
실시간 CPM 데이터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광고주로부터 직접 실시간 CPM 데이터를 가져와서 시간을 절약하고 수익을 늘리고 값비싼 오류를 방지하세요.
파트너 광고 네트워크

높은 유효노출률을 달성하세요

Google에서는 프로그래매틱 구매자에게 실시간으로 광고 공간을 판매하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업계 최고의 유효노출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앱에 맞는 광고 포맷을 모두 활용하세요

적절히 조합한 여러광고 포맷을 앱에 통합하여 수익을 늘리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세요.

네이티브 광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세요

앱에 광고를 맞춤설정하여 우수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세요. AdMob에서 전송하는 광고 구성요소를 활용하면 네이티브 앱 코드에서 자연스럽게 앱의 일부처럼 보이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세요
보상형 광고

사용자 참여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사용자는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여 인앱 리워드를 받거나 언제든지 선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보상형 광고는 앱 수익을 최적화하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사용자 참여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전면 광고 및 배너 광고

최적의 광고 구현을 위해 그의 적용이 유연한 광고 포맷을 활용하세요

Google의 배너 광고는 탭하면 전체 화면으로 확장되며 사용자가 기기를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면 화면 크기에 맞춰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전면 광고는 자연스러운 중단이나 전환이 발생하는 시점에 게재되므로 앱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광고 구현을 위해 그의 적용이 유연한 광고 포맷을 활용하세요

분석 정보를 확보하고 활용하세요

AdMob 미디에이션에서 지원하는 보다 효과적인 분석 및 보고 기능(예: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직접 제공하는 광고 요청 수준의 수익 데이터)을 통해 앱에 관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 통합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로 무료, 무제한 분석 기능을 활용하세요

앱을 Firebase에 연결하면 수익을 늘리고 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Firebase에서 잠재고객을 생성해 사용자를 분류한 다음 보고서를 조회하여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잠재고객 유형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로 무료, 무제한 분석 기능을 활용하세요
맞춤형 보고

내게 의미있는 주요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광고 수익 및 인앱 구매 수익을 포함한 모든 수익원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AdMob에서는 Firebase용 Google 애널리틱스 통합을 통해 노출 수준 광고 수익을 평생 가치 및 사용자 측정항목 당 평균 수익으로 자동 변환하여, 잠재고객 세그먼트별로 맞춤설정된 광고 경험을 구현하고 증대되는 가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내게 의미있는 주요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AdMob에 맡기세요

AdMob의 자동화 도구로 일상적인 미디에이션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 분 내에 앱과 잠재고객에 맞는 세부 관리 기능을 설정한 다음 Google에서 기본 제공하는 안전 기준의 이점을 누려보세요.

  •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광고를 관리하세요.
    광고 심사 센터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광고를 관리하세요.

    앱에 게재되는 광고 단위를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앱에 게재된 개별 광고를 검토하고 광고를 계속 게재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앱에 게재된 특정 애드워즈 광고주의 광고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 앱에 게재되는 광고 단위를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차단 관리

    앱에 게재되는 광고 단위를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한 곳에서 광고주 URL, 카테고리별 또는 네트워크별 광고, 앱 프로모션(또는 '클릭 투 다운로드') 광고, 민감한 주제와 관련된 광고 등을 간편하게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용자층에 적합하지 않다고 평가받은 광고를 쉽게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 기본 제공되는 브랜드 관리 기능으로 앱을 보호하세요
    브랜드 안전성

    기본 제공되는 브랜드 관리 기능으로 앱을 보호하세요

    Google에서는 광고주와 게시자가 광고 공간을 구매하고 판매하기 위한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든 사용자 및 지역에 안전한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므로 브랜드 관리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AdMob에 가입하여 앱에서 최대한 많은 수익을 올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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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에 문의해 주세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